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정리 :: 디바인씽킹

[ad_1]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구매 혜택 정리

현대자동차-8월-판매조건
현대자동차-8월-판매조건

휴가철입니다. 국외로의 여행이 요원해서인지, 여름을 맞아 신차 구매를 노리는 사용자들이 큰 폭으로 증가하였다 하는데요. 휴가비를 녹여 새 차를 장만하고, 가을의 국내를 누비겠다는 농담 섞인 지인들의 말을 보면 이건 비단 멀리까지 나갈 것도 없이 우리 가까이에 퍼져있는 분위기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오늘은 이번 달 기준으로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구매혜택 정리를 해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대표적인 모델별 프로모션까지 정리를 해 보았으니, 신차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이 끝까지 읽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반떼 AVANTE

아반떼
아반떼

신차 기준1,570만 원부터 구입 가능한 아반떼는 이번 8월 기본 할인. 아쉽게도 없습니다. 다만 모빌리티 할부 구매 시 2.7% 금리로 다소 합리적인 수준의 도움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기본 외 개별적으로 들어가는 부분을 살펴보면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할인이25만 원으로 책정되어 있고, 전시차 구입 시 저렴하게 구입해볼 수 있습니다. 세이브 오토를 더하면20만 원 추가 할인이 가능하여 총금액으로 따지면 75만 원의 혜택을 볼 수 있겠습니다

 

-쏘나타

쏘나타
쏘나타

기본형 모델2,547만 원부터 시작되는 현대의 쏘나타.올 8월은 이 차량의 오너가 되기 적합한 기회가 가득인데요. 먼저 컴포터 1을 무료로 서비스해 줍니다. 이는 60만 원가량의 비용이 드는 작업인데요. 구입 시기에 따라 공짜로 장착해볼 수 있다면 때를 놓치지 않는 것도 경제적 이득을 꾀할 수 있는 한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및 구매 혜택에 따르면, 쏘나타 기준 재고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수입차를 구입할 때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 평소 구입을 고려중이셨다면 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겠는데요. 인도해 볼 수 있는 차량의 생산 시기도 괜찮은 편입니다. 생산월 조건으로 2021 6월 이전에 만들어진 차량을 구입한다면 3%의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겁니다.

 

만약 과거에 현대차를 구입했던 이력이 있다면 추가적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최저20만 원에서 값이 내려갑니다. 전용 카드 프로모션을 택해본다면15만 원은 할인, 15만 원은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 방향으로30만 원의 이득을 볼 수 있으며, 모빌리티 할부는 1.7% 수준으로 아주 합리적입니다.

 

현재 내가 타고 있는 차량의 노후도에 따라, 10년 이상 탔다면30만 원,년 이상 탔다면50만 원을 절약할 수 있으니 이 또한 챙겨볼 만하겠습니다. 여기에 아반떼에 들어가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40만과 전시차, 세이브오토 각20 만씩을 더한다면 올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및 구매 혜택을 제대로 본 셈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랜저 GRANDEUR

그랜저
그랜저

그랜저 또한 노후 차 조건이 걸려있으니 차량을 갈아탈 생각이라면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10년 이상30만 원,년 이상50만 원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H패밀리 조건 또한20만 원~ 까지를 그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 카 전용 카드 프로모션은 소나타보다 더 큽니다. 캐시백과 할인을 합치면 총50만 원이라는 금액이 나오며 그 외 기타 혜택(포인트 선사용,전시차, 세이브오토) 또한 좋습니다. 다만 모빌리티 할부 혜택은 표준형으로 2.7%가 나온다는 점을 고려하시면 되겠습니다.

 

싼타페 SANTAFE

싼타페
싼타페

2,975만 원부터 구입이 가능한 싼타페는 노후차 할인을 노리면 좋습니다. 10년 이상30만 원,년 이상50만 원의 할인이 가능하며 기존 현대차 고객들을 위한 행사에도 속해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프로모션도50만 원 노릴 수 있으니 이 또한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및 구매 혜택 고려 중 괜찮은 축이었습니다. 모빌리티 할부는 표준형으로 2.7% 들어갑니다

 

스타리아 STARIA

스타리아
스타리아

2,516만 원부터 구입할 수 있는 스타리아는 신차임에도 할인율이 좋은 편입니다. 특히 생산월 조건에 따른 이벤트가 주목할 만한데요.년 5월 기준으로50만 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4월 생산품은150만 원 싼값에 출고가 가능합니다. 이외 기본 기타 혜택이 추가되면 8월에 해당 차량의 계약을 고려해보셔도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베뉴, 코나, 투싼, 팰리세이드, 아이오닉 5,

베뉴, 코나, 투싼, 팰리세이드, 아이오닉 5, 포터 2의 경우에도 글의 처음에 소개해 드린 아반떼처럼 재고 차량 할인 및 노후차, H패밀리 등의 혜택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베뉴-코나-투싼-팰리세이드-아이오닉5

기본적으로 기타 혜택에 들어가는 포인트 선사용 및 전시차, 세이브오토를 합한 정도만 받아볼 수 있다는 점 알려드리며, 현대자동차 8월 판매조건 및 구매 혜택 정리를 마칩니다..

 

[ad_2]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