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2가지와 회원권 없이 입장 방법

오늘은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2가지와 코스트코 매장을 회원권 없이 입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트코는 일명 번들이라고도 하는 크고 많은 양의 상품과 대용량 포장등을 일반 마트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매하는 창고형 매장입니다.

1983년에 미국 워싱턴 주 시애틀에서 시작된 코스트코가 국내에 도입되면서 인기가 많아지자 일반 매장만 있던 이마트, 롯데마트 등이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빅마켓 등의 이름으로 코스트코와 비슷한 창고형 매장을 도입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회원제를 운영은 하지만 일반 고객의 입장을 제한하지는 않지만 코스트코는 멤버십이 없으면 입장할 수가 없으며 설사 입장은 했다고 하더라도 구매를 할 때 회원 멤버십이 없으면 물건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코스트코 상품권을 구입해서 가지고 가면 입장을 제한당하거나 구매 후 물건을 사지 못하는 일은 없습니다.

코스트코를 이용하려면 이그제큐티브 회원은 8만원, 비즈니스 회원은 3만3천원, 골드스타 회원은 3만8500원을 매년 연회비로 부담해야 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은 10만원권 1종류

코스트코 상품권은 예전에는 5만원권도 있었지만 현재는 10만원권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고, 현금영수증 발행도 가능합니다.

또한, 액면가의 60% 이상을 사용하면 상품권 차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액이 상품권의 금액을 초과하게 되면 현금이나 현대카드로 추가결제를 진행하면 됩니다.(현대카드 이외의 카드는 안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구매방법 2가지

코스트코 상품권 구입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데요.구매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오프라인 구매방법

  1. 계산대에서 상품권 요청 및 현금 결제
  2. 영수증 지참 후 선불 상품 찾는 곳 방문
  3. 실물 상품권 수령 및 구매 완료

코스트코 상품권 파는 곳은 코스트코 대전점, 대구점, 세종점, 대구 혁신도시점, 천안점, 부산점, 울산점, 공세점, 양재점, 광명점, 하남점, 송도점, 양평점, 상봉점, 일산점, 의정부점. 기타 코스트코 코리아에서 지정하는 장소입니다.

오프라인의 경우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라면 상품권의 구매가 제한되니 회원권이 있는 지인과 동행하거나 부탁하여 상품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온라인 구매방법

코스트코 상품권을 비회원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온라인 구매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코스트코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상품권을 판매하지 않으며, 다나와 같은 가격비교 사이트나 네이버쇼핑에서 검색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10만원권 한종류만 판매하고 있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당신의 근처를 표방하는 당근 마켓등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코스트코 상품권 비회원 회원권 없이 입장 방법 2가지

  1. 코스트코 상품권 사용
  2. 코스트코 멤버인 지인과 동행

이렇게 구매한 상품권을 소지하면 회원권이 없어도 입장 및 구매가 가능합니다.

코스트코는 유료회원제로 운영되는 만큼 입장 시 회원권을 제시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 코스트코 상품권을 제시하면 바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만약 상품권이 없다면 코스트코 회원권이 있는 지인과 동행하면 3인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