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결혼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마쳐 :: 디바인씽킹

[ad_1]

박수홍 결혼, 여자 친구와 혼인신고 마쳐

박수홍이 결혼했습니다. 박수홍은 7월 28일 반려묘 박다홍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누구랑 혼인신고를 한 걸까요? 박수홍의 여자 친구는 누구일까요?

박수홍 결혼, 반려묘 박다홍 인스타그램

박수홍 결혼, 인스타그램 전문 내용, 여자친구는 누구

오늘은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지만, 저를 아껴주시고 걱정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짧지 않은 삶을 살아오며, 저는 겁이 많았습니다. 누군가에게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 조심스럽게 살고자 함이었는데, 지금 와서 뒤돌아보면 제가 인생을 책임지는 모습을 보이지 못했다는 생각에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늦게나마 용기를 내고, 보다 책임감 있게저의 삶을 살아야겠다 마음 먹었습니다.

박수홍 결혼

저는 오늘 가정의 가장이 됐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습니다. 식을 치르기에 앞서 부부의 인연을 먼저 맺게 것은, 미래를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고 서로에 대한 믿음이 깊고 그만큼 서로를 사랑하기 때문일 ,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저는 그동안 너무 많이 참고 주체적으로 살지 못했습니다. 하나만 버티면 모든 상황이 나아질 거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세상은 그렇게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뒤늦게나마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가장으로서, 남편으로서, 제게 삶의 희망을 다홍이의 아빠로서 우리 가정을 위해 살고, 평범한 가족을 꾸리려 합니다.

박수홍 결혼


남들처럼 크고 화려하지는 않아도 번듯한 결혼식을 못해 것이 미안할 따름입니다.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일로 머뭇거리며 상처주는 어리석음은 범하지 않으려 합니다. 감정에도 보다 충실하고 오랜시간 어려운 상황에도 곁을 묵묵히 함께해준 사람을 책임지는 자세를 가지려 합니다.

아내가 사람은 비연예인이자 평범한 일반인이므로 지나친 관심과 무분별한 추측은 하지 말아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감히 여러분들께 축하해달라, 응원해달라 말씀드리기도 송구스럽습니다. 그동안도 이미 너무 많은 격려와 위로를 해주셨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그런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끼쳐드리지 않도록 책임 있는 가장으로서 열심히, 그리고 바르고 예쁘게 살아가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박수홍 결혼 여자 친구는 누구

이번에 결혼하게 되는 여자친구는 김다예로 알려져 있으며 93년생입니다. 23살 차이가 나네요.

박수홍 여자친구 결혼

 

박수홍 결혼 인스타그램 blackcatdahong의 캡처 화면

박수홍 결혼 여자친구

 

방송인 박수홍

박수홍은 1970년 10월 27일 생으로 한국 나이로 52세이며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이 고향입니다.

마포중학교 > 숭문고등학교 > 대림대학 > 한세대학교 > 한세대학교 경영대학원을 나왔으며 육군 병장 만기 전역으로 데뷔는 1991년 제1회 KBS 대학 개그제로 하였습니다. 

 

아이돌 뺨치는 외모와 감자골 사태로 군입대

1991년 당시 감자골 4인방으로 활동할 때부터 큰 키에 훤칠한 외모로 열혈 소녀팬클럽까지 생기면서 현재의 아이돌 같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데뷔 초에 김수용과 가장 친했으나 박수홍이 군 복무를 막 시작했을 무렵 김수용이 면회를 와서 박수홍의 여자 친구가 박수홍의 후배와 바람이 났다는 얘기를 해주는 바람에 너무나 힘든 일병 시절을 더 견디기 힘들게 만든 김수용과 멀어졌다고 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시간이 좀 더 지나서 알게 되면 괜찮을지도 모르는데 군대에서 제일 힘든 시기인 일병 때 이러한 여자 친구 바람 소식을 전해준 김수용이 매우 미웠다고 하는 건 이해가 갑니다. 

 

한편 갑작스레 박수홍이 구입을 하게 된 이유는 일명 “감자골 사태”인데요. 김국진, 김용만, 박수홍, 김수용 4인방은 데뷔 초 감자골이라는 팀을 이루어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하지만 너무나 많고 보수도 적은 공채 개그맨으로서 삶이 힘들어서 방송사에 출연을 하지 않겠다고 하자 개그협회에서 영구제명을 당하게 되고 미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지만 박수홍은 이때 나이가 차서 군대를 가야 했기에 입대를 하게 된 것입니다. 

 

박수홍 친형 박수홍에게 못할 짓 해

한편 이번에 결혼으로 이슈가 된 박수홍은 친형과 문제가 있는 상태인데요. 박수홍의 형은 박수홍의 출연료를 횡령하며 미국으로 도피한 사실까지 있었는데요.

 

결국 친형 상대를 116억 소송을 걸고 모든 부동산도 가압류를 건 상태입니다.

 

아무쪼록 이번에 결혼하시게 된 것 축하드리며 이와는 별도로 친형과의 소송건이 서로 상처를 주지 않고 마무리되었으며 합니다. 예쁜 사랑 하시기 바랍니다.

 

 

[ad_2]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