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ad_1]

BMW 5시리즈는 논란이 되고 있는 ‘플레임’ 디자인을 최초로 도입한 모델로 의견이 분분하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팬이었기 때문에 최신 디자인도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예리했습니다. 우리는 BMW가 5뱅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역동적이고 철저하게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다시 한 번 제대로 해냈다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5 시리즈에는 다양한 EfficientDynamics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자동 시작-정지, 최적의 기어 변속 표시기,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 능동형 공기역학 및 낮은 회전 저항 타이어가 있습니다. 또한 최종 구동비가 길어져 고속도로 속도에서 엔진 회전수를 줄여 연료 소비를 크게 줄이는 최첨단 8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빙 스테이크에서 BMW는 트레이드마크인 50:50 중량 배분을 유지했으며, 이는 프론트 엔진, 리어 휠 드라이브 레이아웃과 함께 5 시리즈를 라이벌보다 더 민첩하게 만듭니다. 또한 우리가 익숙해진 뛰어난 빌드 품질 외에는 다른 것을 기대할 이유가 없습니다.

최신 5 시리즈는 혁신적이기보다는 진화적이지만 완벽에 가깝게 시작하는 것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닙니다. 520d ED는 강력한 실제 성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많은 도시 자동차를 부끄럽게 만드는 연비를 달성합니다. 품질, 스타일, 성능 및 드라이빙 엔터테인먼트가 훌륭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 차량은 여전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이그제큐티브 카입니다.

Mercedes가 이 가이드에 참여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지만 새로운 범위의 슈퍼 하이테크 엔진으로 모든 것이 바뀔 것입니다. Mercedes는 독일 제조업체 중 연비 효율적인 모델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가장 느렸지만 그 결과는 인상적이었습니다.

배지만 보고 메르세데스 엔진이 얼마나 큰지 알 수 있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예를 들어 E200d와 E220d는 모두 동일한 2.0리터 엔진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심지어 동일한 압축비(당신이 물어본 이후로 인상적으로 높은 15.5:1)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출력의 차이는 구식 엔지니어링보다 엔진 관리와 더 관련이 있습니다.

어느 엔진이든 적절한 속도를 제공하는 것 이상이며 동일한 공식 연료 소비량을 달성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선택은 예산으로 귀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큰 림으로 최고의 효율성을 얻으려면 표준 17인치 휠을 고수해야 한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최대 10gCO2/km).

E-Class가 경쟁에서 앞서 나가도록 하기 위해 표준 장착 자동 변속기는 이제 우수한 공식 연료 소비 수치를 설명하는 9가지 비율을 포장합니다. 자체 장치에 맡겨두면 가능한 가장 높은 기어로 셔플되지만 ECO, Comfort, Sport, Sport+ 및 믹스 앤 매치 설정을 제공하는 ‘Dynamic Select’ 덕분에 원하는 경우 문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최신 E-Class는 이전 모델의 가장 좋은 점을 가져오지만 최신 엔진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추가하여 신선함을 유지합니다. 집행부 메르세데스는 드라이빙 스테이크에서 항상 5시리즈와 XF에 뒤쳐져 있었지만 이제는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졌는데 이는 더 이상 기본 옵션이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선택하는 것은 모두 게임의 최상위에 있는 중역 세단을 대표하기 때문에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재규어의 르네상스는 최근 몇 년간 가장 놀라운 이야기 중 하나였습니다. 2008년 Tata는 Jag로 무엇을 해야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하는 Ford로부터 브랜드를 인수하고 두 가지 매우 중요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Jaguar는 투자가 필요했고 Tata는 많은 현금을 테이블에 올려놓았지만 결정적으로 경영진의 개입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XF는 Tata가 절대적으로 옳았다는 최신 확인입니다. 재규어는 현대적인 이그제큐티브 세단을 만드는 방법을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XF는 BMW 5 시리즈, Audi A6 및 Mercedes E-Class와 정면으로 맞서며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Jaguar는 알루미늄을 생산 모델에 통합하는 데 많은 투자를 하여 환상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최신 XF는 경쟁 제품보다 훨씬 가볍고 더 작은 XE보다 4% 더 무겁습니다. 이러한 급진적인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연료 소비, 핸들링 및 성능에 도움이 되므로 큰 호응을 얻습니다.

고급 건축 자재와 함께 XF는 마침내 Jaguar에 세계적 수준의 디젤 엔진을 제공하는 새로운 ‘Ingenium’ 엔진을 자랑합니다. 또한 알루미늄을 더 많이 사용하고 컴팩트한 크기 덕분에 무게 감소에도 기여합니다. 동시에 Jag에 뛰어난 성능을 부여하는 인상적인 출력 및 토크 수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XF가 운전하거나 보이는 방식에는 큰 문제가 없었지만 정말 효율적인 엔진은 없었습니다. 이 문제를 통해 이제 탁월한 공식 연비, 매력적인 역동성, 인상적으로 낮은 연석 무게 및 날렵한 외관의 조합이 매력적인 제안을 만듭니다.

Lexus GS는 수년 동안 Green Car Guide의 페이지를 장식했지만 성능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 덕분에 Lexus는 시스템의 연료 소비 잠재력을 진정으로 탐구한 적이 없으며 가솔린 경쟁업체에 대한 연비를 벤치마킹하고 심지를 켜는 것을 선호합니다. 디젤 수치를 쫓고 성능을 희석시키는 것보다. 그것은 지금까지입니다.

300h는 연비, 성능, 가격 면에서 독일의 선두 제품을 모방한 디젤 라이벌과의 싸움을 위해 매우 명확하게 설계되었습니다. Lexus는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디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고 오랫동안 주장해 왔으며 재포스팅은 ‘증명’되었습니다. 종이에 300h가 작업에 달려 있고 가장 놀랍게도 여기에 정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나은 연비를 추출하기 위해 몇 가지 큰 기계적 변화가 있었습니다. 3.5리터 휘발유 엔진이 나오고 178bhp를 억제하는 2.5 직접 분사 장치가 들어옵니다. 이것은 220bhp의 매우 유리한 전체 시스템 출력을 제공하는 추가 140bhp를 생성하는 디튜닝된 전기 모터로 보완됩니다. 구동력은 여전히 ​​CVT 기어박스를 통해 뒷바퀴로 전달되며, 이는 여전히 연비 측면에서 훌륭하고 눌렀을 때 실망스럽습니다.

따라서 Lexus는 순전히 그런트를 위해 디젤 라이벌을 이길 수 있지만 토크는 어떻습니까? 휘발유 엔진은 4200 – 5400rpm의 고상한 163lb ft로 가까이 갈 수 없습니다. 경쟁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었는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잡종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이는 전체 이야기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전기 모터는 유휴 상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221lb ft와 함께 다시 한 번 구출되어 간격을 훌륭하게 채우고 경주에서 GS 300h를 유지합니다.

GS는 여전히 정교하게 마감되어 있으며 날카롭기보다는 운전에 능숙하기 때문에 저출력 시스템에 더 적합할 것입니다. 300h는 경쟁 디젤보다 비싸지 않고 경쟁력 있는 연비를 제공하며 디젤보다 CO2 배출량이 적은 휘발유 덕분에 VED 밴드 B에 속하며 회사 자동차 세금이 상당히 낮아집니다. 또한 디젤 경쟁업체가 값비싼 배기가스 후처리에 의존해야 하는 PM과 NOx를 거의 배출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GS는 여전히 완벽하지 않지만 300h는 디젤 경쟁자를 주문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게 만드는 충분한 패키지입니다. 결국 Lexus가 농담을 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가솔린 하이브리드는 실제로 자신의 게임에서 디젤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ad_2]

Source by Carlos Diago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