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MOBOX NFT 무료 에어드랍 받는 방법 7단계

[ad_1]

이번 포스팅에서는 바이낸스에서 MOBOX NFT를 얻을 수 있는 티켓을 에어드랍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위에서 보시다시피 MOBOX에서는 Pre-Registration Event(사전 등록 이벤트)를 하고 있으며 총보상은 100만 달러(12억 원)이고 NFT BOX를 에어드랍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그럼 MOBOX는 무엇인지 우선 알아야겠죠? 쉽게 말해서 MOBOX는 NFT코인 게임회사입니다. 실제로 자체발행 코인인 MOBOX도 있으며 게임 내에서 통화로 사용이 됩니다. 게다가 세계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에 상장도 되어 있습니다.

MOBOX코인의 12월1일 현재 시세는 아래 코인마켓캡에서 보다시피 16,244원이며 이는 전일보다 58% 오른 가격입니다. 요새 NFT코인이 얼마나 핫한지 다시 한번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바이낸스 MOBOX NFT 에어드랍 받기 7단계

우선 MOBOX NFT를 받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까지 바이낸스를 가입하지 않으셨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바이낸스를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쉽게 기술해놓았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6단계 및 암호화폐 입출금, 거래하기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6단계 및 암호화폐 입출금 하는 법 그리고 바이낸스 내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원래는 홍콩에

ideainven.tistory.com

바이낸스를 가입했으면 아래의 방법대로 따라하시면 MOBOX NFT를 랜덤으로 뽑을 수 있는 티켓을 에어드랍 받을 수 있게 됩니다. 

1. 바이낸스 앱 열기

바이낸스 앱을 열고 가운데 있는 빨간 박스가 쳐있는 부분을 아래로 당겼다가 놓으면 Marketplace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쪽에 Back to the homepage를 누르면 다시 바이낸스 홈으로 가게 됩니다. 만약 위와 같은 화면이 안 나온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앱을 열었는데 위와 같이 단순한 화면이 나온다면 이는 데이터를 절약하는 라이트 모드이므로 왼쪽 상단의 프로필을 누르고 Binance Lite라고 쓰여진 오른쪽의 스위치를 꺼주시면 됩니다.

2. Marketplace에서 MOBOX Games 들어가기

Marketplace의 메뉴중에서 MOBOX Games를 들어가면 오른쪽처럼 바이낸스에 등록하라는 화면이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화살표 부분을 누르고 다시 한번 로그인해주시면 되며 계속 같은 화면이 반복될 경우 바이낸스 앱 자체를 종료했다가 다시 실행하고 위의 메뉴로 들어오면 해결이 되어있게 됩니다.

3. 토성 누르기

MOBOX GAMES 화면에서 하단 왼쪽에 있는 토성모양 아이콘을 누릅니다.

4. 상자 오픈해서 티켓 1장 받기

모모버스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무료 NFT 미스터리 박스를 수령하고 이 마법의 세계로 들어오십시오.라고 반겨주면서 위에 박스가 있는데요. Open을 누릅니다. 반응이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경우 역시 또 앱을 종료했다가 실행하세요.

5. 초대코드로 티켓 1장 더 받기

바이낸스 앱을 다시 실행하고 순서대로 MOBOX GAMES까지 들어오면 이번에는 위의 그림처럼 남은 시간이 보이는데요. 수령한 티켓은 해당 시간이 지난 후에 NFT BOX를 에어드랍 해준다는 것입니다. 이미 티켓 1장은 확보한 상태이며 화면에서 Tickets를 눌러봅니다.

친구 아바타 아이디를 입력하고 1개의 티켓을 얻으라고 하는데요. 이미 샵(#)은 찍혀있는 상태에서 9071829를 입력하고 Confirm을 누르면 됩니다.(9071829는 저의 아바타 아이디입니다.) 이렇게 가입 후에 다른 사람한테 홍보할 때 아바타 아이디는 어디 있는지도 말씀드리겠습니다.

6. 내 티켓 확인하기

추천 아바타 아이디를 입력했으면 이번에는 스킵을 눌러봅니다.

위 화면의 빨간 박스에서 보시다시피 내가 받은 티켓은 2장이며 친구가 받은 티켓은 1장이다 라고 나오게 됩니다. 이제 완료가 된 것입니다. 

7. 자신의 아바타 아이디(초대코드) 확인하기

MOMO WORLD의 첫 화면에도 샵(#)뒤에 숫자가 있는 아바타 아이디가 나옵니다.

또한 상자화면에서 티켓 > 스킵 화면에도 Your Avatar ID라고 #9071829처럼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확인된 자신의 초대코드를 카톡이나 SNS, 블로그 등으로 홍보해서 친구를 모으면 됩니다.

여기까지 해서 바이낸스 앱에서 들어갈 수 있는 MOBOX NFT 게임 MOMO WORLD의 NFT 박스를 에어드랍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2의 엑시 인피니티라고 불리며 성장세가 엄청난 히어로캣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2의 엑시인피니티 P2E게임 히어로캣(Herocat) 가입방법 및 채굴팁

P2E는 Play To Earn의 약어로 벌기 위해서 플레이한다, 플레이하면서 돈을 번다. 는 뜻으로 NFT(대체 불가 토큰)가 게임에 적용되면서 돈이 되기 시작한 게임방식을 말하는데요. 오늘은 그러한 게임

ideainven.tistory.com

 

[ad_2]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