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키우기 P2E게임 닌키코인(NINKY)으로 돈벌기

[ad_1]

해외에서는 엑시인피니티나 붐크립토등 P2E(play to earn, 돈벌면서 하는 플레이)게임이 활발한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무돌코인이 있었지만 국내법상 게임 내 재화를 가상화폐로 바꾸는 것이 불법이므로 무돌코인 기능이 제거된 채 다시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L(라이트)로 재출시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고 있습니다. 사실 전세계가 인터넷으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해외의 게임을 우리나라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 새롭게 선보이는 “닌자 키우기 온라인 : 방치형 성장 RPG”(Puzzle Monsters 제작)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닌자키우기를 설치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지갑연결까지 가급적 가장 쉽게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하나 적다보니 이미 아시는 내용은 스크롤을 내려서 건너뛰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설치 및 실행

아이폰의 경우 지갑연동이 현재는 되지 않는 상황이기때문에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면 편리하며 안드로이드 폰으로 하는것보다 PC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설치해서 닌자키우기를 하시는 것이 훨씬 편리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는 PC에서 안드로이드 폰을 구동할 수 있는 앱입니다.(아이폰으로 해서 애플계정으로 가입하시면 아직은 지갑연동이 안됩니다.)

녹스앱플레이어 설치 바로가기

녹스-홈페이지-화면
닌자 키우기 온라인은 녹스 플레이어로

녹스앱플레이어 홈페이지로 가서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다운받은-파일-설치
닌자 키우기

인터넷 브라우저의 왼쪽 밑에 다운받은 파일이 오면 눌러서 실행을 하고 녹스앱플레이어를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닌자 키우기 검색 및 설치

구글-앱스토어에서-닌자-키우기-검색
닌자 키우기 검색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마치 태플릿을 뉘어놓은 듯한)이 나오며 구글플레이 검색에 “닌자 키우기”라고 띄어쓰기를 지키고 입력한 후 검색합니다. 구글 아이디가 있어야 하므로 구글 아이디가 없다면 구글을 가입하여 이메일을 만든 후에 진행합니다.

구글앱스토어의-닌자-키우기
닌자 키우기

닌자 관련한 게임들이 몇개 있는데요. 그 중에서 정확하게 “닌자 키우기 온라인: 방치형 성장 RPG” 를 클릭합니다.

퍼즐 몬스터(Puzzle Monsters)에서 만든 게임이며 “설치”를 누르면 녹스 앱플레이어에 닌자 키우기가 설치됩니다.

닌자 키우기 방치형 성장 RPG

닌자 키우기 앱 설치는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는데요.바로 플레이를 누릅니다.

닌자 키우기 온라인 실행 및 계정 만들기

닌자 키우기

닌자키우기는 가로모드도 있긴 하지만 기본화면이 세로화면이라서 설치시작부터 위 사진처럼 세로로 화면이 바뀌고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닌자 키우기는 구글로 로그인

아이폰의 경우 페이스북으로 로그인과 애플 아이디로 로그인이 나오는데요. 여기서는 어차피 안드로이드로 하는 것이므로 더이상 아이폰의 경우는 알아보지 않겠습니다. 위 사진처럼 나오면 이미 구글 아이디가 있으므로 “구글 플레이로 로그인”을 누릅니다.

닌자 키우기

자동 로그인에 대해서 물어보는데요.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계속 할 것이므로 “다시 묻지 않음”에 체크하고 “사용 설정”을 누릅니다.

닌자 키우기

이용약관에 체크하고 “확인”, 서버 선택은 Auto(권장)으로 해서 권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닌자 키우기

남자 캐릭터로 할지 여자 캐릭터로 할지 결정한 후 닉네임을 정해서 입력 후에 확인을 누릅니다. 이 때 흔한 이름은 중복이 있을 수 있으니 만약 원하는 이름이 중복이 되면 조금 더 길게 써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닌자 키우기

저는 여기서 “니자호이”라고 이름을 지었습니다. 이름을 지었으면 “확인”을 누릅니다.

닌자 키우기

처음 닌자 키우기 게임화면으로 들어보면 “시바”라는 도우미가 안내를 해주는데요. 화면을 클릭, 클릭하면서 따라가면 초반 게임 플레이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닌자 키우기

첫 임무는 야수화된 돼지를 처치하는 것인데요. 마우스로 화면의 중앙에 있는 자신의 다른 공간을 클릭한 채로 유지하면 이동을 합니다. 내려가서 “남쪽 평원”을 클릭하면 “남쪽평원”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닌자 키우기

몇번 시바의 지시에 따라 클릭하면 초반에 아주 중요한 말이 나오는데요. “능력치 강화”입니다. 

닌자 키우기

시바가 사라지고 나면 왼쪽 밑에 있는 “능력치”를 누릅니다.

닌자 키우기

화면에 나오는 손이 가리키는 곳을 따라서 클릭해 줍니다.

닌자 키우기

화면의 손이 가리키는 지시에 따라 클릭을 하면 표창을 하나 받게 됩니다.

닌자 키우기

닌자는 5개의 표창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도 기억해야 합니다. 표창을 누르라는 손의 지시에 따라 계속 진행합니다.

표창을 장착하고 나면 “표창 소환을 통해 더 많은 표창을 획득할 수 있다고 알려줍니다.”

닌자 키우기

메뉴 중에 “소환”으로 들어가기 위해서 “소환”을 눌러줍니다.

닌자 키우기

2500루비가 위에 있을텐데요. 그대로 2500루비를 소모해서 표창을 100개 소환합니다. 

소환을 했더니 이만큼의 표창이 나왔습니다. 일정한 소환 수를 달성하면 높은 등급의 표창을 “확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확정 획득”을 누르면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표창에 대한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그다음은 시바가 “포션”에 대ㅐㅎ서 설명을 하는데요. 일종의 회복물약입니다.

포션은 가방을 눌러서 확인해야 합니다.

포션은 체력이 몇% 또는 마나가 몇% 이하가 될 경우 자동으로 사용하도록 설정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포션은 상점에서 살 수 있습니다. 골드를 넉넉히 주기 때문에 상점에서 포션은 10000개 이상 사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것은 다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더 강력해져서 이종 돼지 괴물 “카타키라와”를 물리치라고 합니다. 하지만 곧 “업적”에 대해서 알려주려고 다시 나타납니다.

참고로 카타키라와는 일본 신화에 나오는 요괴 돼지로 걸어가는 사람을 만나면 가랑이 사이로 지나가려고 하는데 이 때 카타키라와가 가랑이 사이로 지나가면 그 사람은 혼을 뺏기고 죽어버리던지 성기를 못쓰게 되어 평생 성불구자로 살아야 한다고 합니다. 아니 왜 일본의 신화는 이런식으로 “성진국”의 명성에 먹칠을 하는일이 없는거죠? 신화에 나오는 방어법은, 카타키라와가 나타났을 때는 즉시 다리를 꼬면 괜찮다고 합니다.

업적 아이콘을 누르는 것을 시작으로 또 설명충견 시바가 업적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한마디로 화면에 느낌표가 보이면 누르라는 뜻입니다.

닌자 키우기 교관 테츠

그다음으로 나타나는 사람은 “교관 테츠”입니다. 신참을 가르친다고 합니다. 나루토에 나오는 “하가네 코테츠”와는 모습이 사뭇 다릅니다.

닌자 키우기 견습닌자의 임무 60개

닌자키우기를 통해서 일일 보상으로 닌키라는 코인을 받으려면 일단 하급닌자까지 성장을 해야 하는데요. 처음 시작하면 “견습닌자”이며 위의 교관 테츠가 말하듯이 60가지의 견습 임무를 마쳐야 하급닌자가 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의 왼쪽에 있는 “임무”두루마기를 누르면 오른쪽과 같은 임무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공격력을 10회 올리라고 하는데요. 업그레이드 횟수에 있는 x10을 눌러놓고 아래쪽에 하급 공격력 옆의 골드를 누르면 임무는 완수가 됩니다.

이런식으로 테츠가 시키는 내용을 계속 따라하시면서 임무를 하나씩 완료하면 됩니다.

별로 한 것도 없는데 골드는 5만골드가 넘게 있으며 포션을 사기에는 충분한 돈이니 포션을 구매합니다.

남쪽 평원에는 게임 시작할 때 임무를 시켜놓고 왔으므로 자동으로 수행이 되게 되는데요. 

표창 강화하기

게임 메뉴에서 표창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들고있는 표창은 고급 표창마스터 1개와 일반 표창마스터 4개인텐데요. 하나씩 눌러서 “강화”를 해줍니다. “승급”이 아니고 “강화”입니다.

이제 쯤이면 “견습닌자 단련”이 8/60까지 진행중일 것입니다. 계속해서 진행을 해줍니다.

돼지 평원II로 가는 방법

닌자 키우기 메인화면에서 오른쪽에 있는 “남쪽 평원”을 누르고 돼지평원2를 선택해서 “빠른이동”을 눌러주면 됩니다.

말그대로 방치형 게임이기 때문에 전투할 때 특별히 조작해야 할것은 필요없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임무는 완료되고 보상을 받게 됩니다.(돼지 잡느데 3분도 안걸립니다.)

골드로 치명타 피해 1회 올리기

용어가 조금 달라서 헷갈릴 수 있는 부분인데요. “임무”에는 “골드로 치명타 피해 1회 올리기”로 되어있지만 실제로 “능력치”에 들어가서 보면 “치명타 피해”는 없습니다. 이것은 “치명타 데미지”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전투력 올리기 및 좋은 표창 장착하기

임무 중에 물들은평원II를 들어가려고 하면 현재의 전투력이 사냥터의 전투력보다 낮다는 말이 나오는데요.

능력치에 들어가서 업그레이드 횟수를 MAX로 놓고 올려도 되고 x50으로 해서 골고루 올려도 됩니다.

임무 진행상황 파악하기 및 능력치 올리기

돼지를 몇마리나 잡았는지 알고 싶다면 화면 왼쪽의 “임무”를 눌러서 임무 진행상황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돼지를 잡는 진행이 느리다 싶으면 능력치를 올려주면 좀 더 빠르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역 토벌 하기

푸르른 평원의 각 지역으로 이동해서 토벌을 한 후 완료를 눌러줘야 합니다.

이렇게 임무를 완수해서 60개를 수행하면 견습닌자를 벗어나 하급닌자가 될 수 있는데요. 하급닌자부터 일퀘가 가능하고 하급닌자가 되기 위해서는 루비는 필수입니다. 아래의 쿠폰을 이용해서 루비 12000개를 획득해보시기 바랍니다.

닌자 키우기 쿠폰 14종 입력해서 보상 받기

위의 화면처럼 화면 오른쪽 위에 줄3개를 누르고 설정을 누릅니다.

쿠폰 번호 오른쪽에 등록하기를 누르고 아래의 글자를 그대로 입력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CAFE1000 루비 1000 NOVNINJA 루비 2000
CAFE3000 루비 3000, 강화석 3000 SNOWFIGHTNINJA 영웅표창 3, 부활권 50
WELCOME2022 표창 다수 획득 ANZULOVE 고급표창 20
DISCORD500 루비 1000 LUCYGIFT 루비 1000
DISCORD1000 루비 1000, 강화석 1000 MOMOMIKO 고급표창 30
GODGAME 루비 1000 POLLUTEDGODOGAMA 루비 2000
POPOTHERAT 영웅표창 3 총 합계 루비 12000개 등

*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는 것들도 있으니 가급적 빨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런식으로 몇시간 정도 방치하면서 중간중간 점검을 해주면 3~4시간 정도 후에 랩업이 상당히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급닌자 시험까지 치르게 되면 이제 드디어 “하급닌자”가 되었습니다.

이제 드디어 일일 임무가 주어진다고 합니다. 견습닌자 단련은 60개가 완전히 끝나지 않아도 닌키 코인을 받는 일일임무를 받을 수 있지만 소환수 부르기 같은 임무는 견습닌자 단련을 끝내야 가능하므로 60개는 끝내도록 합니다.

드디어 나타난 닌키 코인

일일 임무 첫번째는 “라이진 퇴치” 이고 이외에 두개가 더있는데요. 임무 보상을 잘 보면 루비와 강화석, 경험치 옆에 파란색 동그란 구슬이 있습니다. 바로 이 코인이 닌키 코인입니다. 1개의 일일 일무 보상으로 받는 닌키 코인은 300개입니다.  아래에는 일일 임무 초기화까지 걸리는 시간이 나오며 닌자 키우기의 일일 임무 초기화 시간은 오전 9시 입니다.

라이진은 “던전”을 누르고 “4대신”의 맨 첫번째 신이며 잘 클리어가 되지 않으면 능력치를 올려서 전투력을 420만 이상 올리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일일 임무는 1회 진행하고 나면 5분 이후에 다시 진행 할 수 있으므로 이 때 가방이나 스탯등을 정리하면 됩니다.

두번째 일일 임무는 “아대 획득하기 3회”, “아대 분해하기 3회”인데요. 여기서도 역시 임무 보상을 보면 맨 오른쪽에 닌키 코인 300개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1회 라이진을 처치했으므로 이제는 다시 할 필요없이 보상만 받을 수 있는 “소탕”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이렇게 해서 “아대”를 획득하고 다시 “가방”으로 들어가서 아대를 분해하면 두번째 일일 임무를 완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닌키 코인 300개를 또 받아서 총 600개가 되었습니다. 

일일 임무의 간격은 5분이므로 또 기다려야 합니다. 하급닌자로 할 수 있는 일일 임무는 3개인데요. 마지막 임무는 신발을 얻고 분해하는 것입니다. 신발은 던전의 4대신 중 두번째 신인 “모래신 스히지니”가 가지고 있으며 입장 횟수가 공통으로 차감이 되니 전투력을 좀 올려주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임무가 어렵다면 아래쪽에 있는 광고보기를 누르고 임무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 보면서 임무를 바꾸다보면 표창 소환하기 같은 루비만 쓰면 되는 임무도 있으니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환수 부르기 임무의 경우 우선 야영장의 나나와 대화를 해야 하는데요. 나나가 어디있는지 모를 수 있습니다.

나나는 일반유저와 달리 이름의 색깔이 형광색이며 머리 위에 “대화하기”가 떠 있습니다.

1500개의 닌키(NINKY)코인은 어디에

이렇게 얻은 닌키 코인은 어디 있을까요.

설정에 들어가보면 1500 닌키 코인이 있을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P2E게임을 허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저렇게 “해당 국가 또는 OS에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고 나옵니다. 그럼 닌키 코인은 얼마일까요?

21년 12월23일 오후 10시 현재 기준으로 0.0028달러로 나오고 있습니다.

환율로 계산해보면 3.33원이고 1200개를 얻은 상태니까 약 5000원 정도로 계산이 됩니다. 처음에만 닌자를 하급닌자로 만드는데 시간이 3~4시간 또는 그 이상(하다 안하다 할 경우) 걸리기도 하는데요. 한번 하급닌자로 만들어 놓으면 천천히 적어도 하루에 1500개 닌키 코인은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꼬박 한달이면 15만원이고, 여기에 닌키 코인이 오르기라도 한다면 즐거운 상상이 드는 시점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여기까지 하고 다음 포스팅에서는 받은 닌키 코인을 어떻게 현금화할 수 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은 하급닌자로 키워서 매일 닌키 코인을 받아놓고 지갑연결은 나중에 해도 됩니다.

닌키 코인을 받기 위한 준비물

닌키 코인을 받기 위해서는 미리 준비할 것이 있는데요. 메타마스크 지갑(여우지갑)과 바이낸스 가입, 펜케이크 스왑 사이트에서 닌키 코인 등록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 미리 여우지갑과 바이낸스 가입을 해놓으시면 편합니다. 

 

 

METAMASK(메타마스크) 이더리움 기반 소프트웨어 지갑 만들기

METAMASK(메타마스크) 이더리움 기반 소프트웨어 지갑 만들기 메타마스크 지갑만들기 메타마스크 지갑만들기, 메타마스크는 사이트의 로고 때문에 “여우지갑”으로도 불리우는 ETH(이더리움)를

ideainven.tistory.com

 

 

메타마스크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연결하는 방법

여우지갑이라고 불리는 메타마스크는 네트워크에 추가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크롬 및 파이어폭스에서 사용 가능한 메타마스크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

ideainven.tistory.com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6단계 및 암호화폐 입출금, 거래하기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6단계 및 암호화폐 입출금 하는 법 그리고 바이낸스 내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원래는 홍콩에

ideainven.tistory.com

 

 

팬케이크 스왑(PancakeSwap) 사용방법 5단계

유니스왑, 팬케이크 스왑, 스시스왑 등 무슨무슨 스왑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러한 스왑 사이트들은 이코인과 저 코인을 바꿔주는 곳입니다. swap은 “교환”이라는 영어단어입니다.

ideainven.tistory.com

 

 

비트코인(BTC) 무료채굴 하는방법(feat. 크립토탭)

비트코인(BTC) 무료 채굴(Free Mining)하는 방법(feat. 크립토 탭) 크립토 탭 소개 암호화폐의 미래를 어떻게 생각을 하더라도 상징성이 있는 BTC(비트코인)과 2등인 이더리움(ETH)은 남을 것이

ideainven.tistory.com

 

[ad_2]

Source 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