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키우기 닌키코인 출금하는 방법

[ad_1]

지난 포스팅에서 닌자키우기를 설치하고 견습닌자에서 하급닌자까지 승급을 한 후 반드시 견습닌자 임무 60개를 다 끝내지 않고 52개정도 진행하면 닌키 코인을 받을수 있는 일일 임무를 5개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일일 임무 한개당 300닌키(NINKY)코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총 1500개의 코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과 일일 임무는 매일 오전 9시에 다시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받은 닌키 코인을 출금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하시려면 아래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닌자키우기 P2E게임 닌키코인(NINKY)으로 돈벌기

해외에서는 엑시인피니티나 붐크립토등 P2E(play to earn, 돈벌면서 하는 플레이)게임이 활발한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무한돌파 삼국지 리버스의 무돌코인이 있었지만 국내법

ideainven.tistory.com

“닌자 키우기 온라인” 닌키 코인 출금하는 방법

1. 닌자 키우기 재실행 및 종료

PC화면에서 앱플레이어로 돌아가고 있는 닌자 키우기 게임을 종료하고 재접속 하여 혹시나 필요한 업데이트 파일을 받고 다시 종료합니다. 이렇게 하는 이유는 VPN으로 접속시 다운 받아야 할 파일이 있을 경우 속도가 현저히 느리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있는 VPN을 실행하기 전에는 닌자 키우기를 실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2. VPN앱 실행하기

VPN의 종류는 많이 있습니다만 전문적으로 사용하기 보다는 닌자 키우기 게임의 지갑연결시에만 사용할 것이므로 터널베어 VPN을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터널베어-설치
닌자 키우기 닌키코인 출금하는 방법- 터널베어 VPN사용

터널베어 페이지로 들어가서 “Try for free”를 클릭합니다.

터널베어-설치-화면
닌자 키우기 닌키코인 출금하는 방법- 터널베어 설치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지만 그대로 “계속”을 누릅니다. 터널베어는 해외에서 파일이 오는 것이므로 설치 파일이 131메가지만 다운 받는데 3분 정도 걸립니다. 

터널베어-설치-화면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터널베어-설치-화면
터널베어 설치

아무것도 건드릴 것 없이 그대로 Install을 누르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터널베어-가입-화면

아이디(이메일)와 비번을 정하고 “I accept the Terms of Service.”에 체크한 후 Create를 누릅니다.

터널베어-가입-화면

Skip을 눌러서 빠르게 넘어갑니다.

터널베어-가입-화면
터널베어 VPN 설치 및 이메일 인증

터널베어를 가입한 이메일로 확인메일을 보냈다고 합니다. 이메일에 접속합니다.

터널베어-이메일-인증-확인

이메일에 들어가보면 위와 같은 메일이 와있을 것입니다. “계정확인”을 눌러줍니다.

터널베어-이메일-인증-완료

다시 터널베어 앱으로 돌아와서 “OK, verified”를 누릅니다.

터널베어 앱이 실행되면 “Turn TunnelBear ON”을 눌러주고 잠시 후 이웃나라 대만(TAIWAN)을 눌러줍니다.

여기까지가 VPN연결하는 방법이니 추후에도 지갑을 연결하기 전에 꼭 이 방법대로 하시기 바랍니다.

3. 닌자 키우기 실행 및 설정창 확인

닌자-키우기-설정창
닌자 키우기 설정창

VPN을 연결했기 때문에 이전에 비활성화 되어있던 부분이 활성화 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확인되었으면 다시 닌자키우기를 종료합니다.

4. 녹스 앱플레이어에 메타마스크 지갑 설치하기

녹스앱플레이어에서 metamask를 검색하여 여우지갑(메타마스크)을 설치합니다. 파일 크기는 35메가 정도이므로 VPN을 그대로 두고 하셔도 되고 VPN앱의 위에 있는 ON,OFF를 이용해서 VPN을 끈다음 설치해도 됩니다.

지난번 포스팅을 통해서 메타마스크 지갑을 생성했을 것이므로 “시작하기”를 누른후 “계정 시드 구문으로 가져오기”를 누릅니다. 메타마스크 지갑 만들기에 대해서는 아래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METAMASK(메타마스크) 이더리움 기반 소프트웨어 지갑 만들기

METAMASK(메타마스크) 이더리움 기반 소프트웨어 지갑 만들기 메타마스크 지갑만들기 메타마스크 지갑만들기, 메타마스크는 사이트의 로고 때문에 “여우지갑”으로도 불리우는 ETH(이더리움)를

ideainven.tistory.com

 

메타마스크-시드구문-가져오기

계정 시드 구문은 12개의 단어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단어를 쓰고 스페이스를 누른 다음 다음 단어를 입력하는 식으로 12개의 단어를 모두 입력 후 암호를 정하고, 자동로그인에 체크한 후 “가져오기”를 누르면 됩니다.

5. 닌자 키우기 실행 후 설정창에서 지갑연결하기

닌자-키우기-지갑-연결하기
닌자 키우기 지갑 연결

닌자 키우기를 실행 후 설정을 들어가서 아래에 있는 WalletConnect를 누릅니다.

닌자-키우기-메타마스크-연결

이미 설치된 메타마스크가 열리면서 사이트에 연결할 것이냐고 묻습니다. 연결을 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에서 닌자키우기로 앱전환해서 확인해봅니다.

닌자-키우기-메타마스크-연결-확인
닌자 키우기 메타마스크 지갑연결 완료

위의 화면처럼 지갑주소가 보이면서 연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닌자-키우기-수수료
닌자 키우기 출금 수수료와 추가 출금 시간

출금하기를 눌러보면 위와같은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닌자 키우기에서 나의 지갑주소로 닌키를 출금하기 위해서는 1000닌키의 수수료가 필요하며 한번 출금하면 3일간 출금이 안된다고 합니다. 지난번 포스팅에서 일일 임무로 받는 1500닌키를 30일간 모을 경우 45000닌키가 되는것을 알 수 있는데요. 수수료를 제하면 44000닌키이며 1닌키를 3원이라고 가정하면 132,000원임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1닌키가 30원이 된다면, 월 132만원이군요.

이번에는 메타마스크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EP20)을 연결해야 합니다.

6. 메타마스크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연결하기

아래의 글을 보시고 메타마스크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을 연결하시면 됩니다.

 

메타마스크에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연결하는 방법

여우지갑이라고 불리는 메타마스크는 네트워크에 추가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요. 크롬 및 파이어폭스에서 사용 가능한 메타마스크는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네트워크를 사용할 수 있습

ideainven.tistory.com

닌자-키우기-앱전환

녹스앱플레이어에서 위 화면처럼 앱전환 버튼을 누르고 메타마스크로 들어가서 작업하시면 됩니다.

메타마스크-지갑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 연결이 제대로 되었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이미 BNB가 있지만 처음 설치하셨다면 BNB의 잔액은 0일 것입니다.

7. 닌키 토큰 추가하기

메타마스크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이 연결된 지갑에 닌키(NINKY)토큰을 추가해야 하는데요. 일단 닌키 토큰의 컨트랙트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0x90422d35496e8ed3391971dbec894e4a8057081f

 

위 주소를 복사합니다.

메타마스크-닌키-토큰-추가

메타마스크 앱에서 “토큰 추가”를 누릅니다.

메타마스크-닌키-토큰-추가

아까 복사한 닌키 토큰의 계약주소(컨트랙트 주소)를 “토큰 주소”라고 쓰여진 곳에 붙여넣기 하고 아래 토큰 기호쪽을 한번 클릭해주면 자동으로 NINKY라고 이름이 보이게 됩니다. 이제 “토큰 추가”를 누릅니다.

메타마스크-닌키-토큰-추가

NINKY 코인(토큰)이 추가된 것이 확인됩니다. 이제 닌자키우기에서 출금을 하면 이곳으로 닌키 코인이 오게 됩니다. 한번 출금하는데 1000닌키의 수수료가 들어간다는 것과 한번 출금하면 3일간 출금이 안된다는 것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닌자 키우기로 모은 닌키를 이곳으로 보냈을 경우 이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8. 메타마스크 또는 팬케이크스왑에서 스왑하기

토큰간 서로 바꾸는 스왑을 진행할 때 유니스왑이나 팬케이크스왑등을 이용하지만 메타마스크 내에도 스왑기능이 있으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의 경우 스왑 수수료도 싼편이니 메타마스크에서 바로 스왑을 해도 됩니다. 팬크에크 스왑의 수수료는 아래내용을 참고해주시고 팬케이크스왑을 원하시면 팬케이크 스왑 사용법을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메타마스크-닌키-토큰-스왑

한달이 지났다고 가정하고 닌키 코인 44000개를 BNB로 스왑을 해보겠습니다. 44000을 입력 후 아래쪽에 있는 “견적 가져오기”를 누릅니다.

예상 수수료(Gas요금)가 0.69달러이고 44000닌키의 가격은 약 0.3BNB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타마스크-닌키-토큰-스왑-수수료-비교

팬케이크스왑의 경우에는 같은 44000닌키를 바꿀 때 들어가는 수수료가 110닌키인것을 알 수 있는데요. 

메타마스크에서 스왑을 하면 840원 정도이고 팬케이크 스왑에서 하면 440원 정도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 스왑 방법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팬케이크 스왑(PancakeSwap) 사용방법 5단계

유니스왑, 팬케이크 스왑, 스시스왑 등 무슨무슨 스왑에 대해서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이러한 스왑 사이트들은 이코인과 저 코인을 바꿔주는 곳입니다. swap은 “교환”이라는 영어단어입니다.

ideainven.tistory.com

9.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하기

닌자 키우기 일일 임무 보상으로 얻은 닌키를 모아서 BNB로 스왑 후 국내 거래소로 보내기 위해서는 일단 BNB를 취급하는 거래소가 있어야 하는데요. 물론 국내 거래소중에 빗썸에 BNB가 상장되어 있으므로 메타마스크에서 바로 빗썸으로 보내도 됩니다만 앞으로도 이러한 P2E나 NFT같은 돈버는 방법을 진행하려면 바이낸스에 가입해두시는 것이 훨씬 유리합니다. 바이낸스는 아래글을 통해서 가입하면 국내 업비트로 송금하는 방법까지 알 수 있습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6단계 및 암호화폐 입출금, 거래하기

바이낸스 거래소 가입방법 6단계 및 암호화폐 입출금 하는 법 그리고 바이낸스 내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낸스는 세계 최대의 암호화폐 거래소입니다. 원래는 홍콩에

ideainven.tistory.com

10. 닌자키우기 출금방법 정리

우선은 닌자키우기의 단계를 하급닌자로 만들어서 일일임무보상으로 닌키 코인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이렇게 해서 모은 닌키 코인을 지갑을 연결하여 출금하는 방법과 출금한 닌키를 BNB로 스왑하는 방법 그리고 스왑한 BNB를 바이낸스를 통해서 국내 거래소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암호화폐, 가상화폐에 대해서 관심이 많으시다면 아래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BEP20 기반 코인 만들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에서 자신만의 암호화폐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의 다른 글을 보면 ERC20 이더리움 기반 코인 만드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더리움 기반의 ERC20 코인 만드

ideainven.tistory.com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ERC20 기반 코인 만드는 방법

이더리움 메인넷에서 암호화폐 코인 만들기 지난번에는 롭스텐 테스트 네트워크에서 이더리움 계열 ERC20 토큰(코인)을 만드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메인넷에서 ERC20 계열 코인을 만드

ideainven.tistory.com

 

 

HiveOS(하이브)로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 완전 채린이도 초보도 따라할 수 있어요.

HiveOS로 가볍게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 하이브로 이더리움 채굴하는 법 하이브OS라고 들어보셨습니까? HiveOS라고도 하는데요. 채굴 좀 한다고 하면 사용하는 OS인데요. 리눅스 계열이며 완전히

ideainven.tistory.com

 

 

이더마인으로 이더리움 채굴하기(채굴 초보도 따라할 수 있어요)

이더리움 채굴 이더마인(Ethermine)으로 하기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즉 암호화폐는 채굴을 하는 방식의 코인인데요.(코인 이름을 누르면 현재시세-업비트기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채굴을 할 때

ideainven.tistory.com

 

[ad_2]

Source link

Leave a Comment